본문 바로가기

엉터리 영양사

야쿠르트 하루야채



안녕하십니까 탱구리들~~~
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바로 하루야채입니다.
저희 집은 정기배송을 통해 매일 하루야채를 받아먹고 있는데욥.


그럼 바로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 

 


하루야채 (개당 2000원)

매일 한 개씩 다른 맛으로 배송받고 있어서 금요일에는 3가지 맛이 다 배송됩니다. (주말은 쉬어야 하니까엽ㅋ 주말분은 금요일에 한꺼번에 같이 옵니다.)

맛은 아무리 먹어봐도 그냥 토마토, 당근 맛만 날 뿐입니다.
저는 다 똑같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,,,
그래도 하나를 뽑자면 퍼플 맛...? (아니야! 다 똑같어 ㅋ 아무리 먹어봐도 토마토, 당근맛,,,,)





정기 배송에 대해 조금 설명해 보자면
정기적으로 배송받는다고 따로 할인은 없지만 ㅎ 포인트 점수가 쌓이는데 공홈에서 점수 별 사은품이 있어서 신청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.
일단 직접 사러 가지 않아도 매일 새벽에 배송이 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입니다.
(린탱은 어디까지 받아 봤냐면 정기배송 이용 n년 차라서 프라이팬부터 카트?까지 받았습니다 음하하)

공홈을 통해서 할 수 있고, 길 가다가 야쿠르트 매니저님 (요새는 야쿠르트 아줌마라고 안 합니다!) 만나면 사 먹어보면서 정기 배송 물어보면 친절하게 가르쳐 주십니다. 저희 집은 그렇게 신청을 했습니다. 쿄쿄



 

 


야채 1일 섭취 권장량이 다 들어있다고 합니다. 저는 생 과일 먹는 게 좋은데 아빠는 이거 먹으면 과일이나 채소 안 먹어도 된다면서 이거 하나 걍 후루룩 뚝딱 마십니다,,,,
(무척 건강하십니다,,,)
아무래도 과일, 채소를 갈아 넣어서 그런가 당이 좀 높습니다. (과일 당도 똑같은 당입니다. 설탕만 당이라는 착각은 nono~~~)



 

 


여러 채소, 과일이 들어있어서 현대인들 채소 섭취를 책임을 지고 있지만
끼니 대용은 아니니 식사 거르지 마시고 애피타이저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그리고 비타민/철분 들어가는 1500원짜리 하루야채가 있는데 (제가 먹는 건 2000원) 그게 젤 맛있습니다!! ㅋㅋㅋㅋㅋㅋ포도맛!!!

구래도 저처럼 가벼운 아침을 원하시거나
채소, 과일 섭취를 잘 못하시는 현대인들이라면
하루야채 추천드립니다. 뿌!!




끝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