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엉터리 영양사

일본 나토키나제 낫토정 EX

 

 

안녕하십니까~~

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바로 낫토정입니다.

정말 생소하지 않습니까? 저도 그렇습니다. 캬캬캬

이것 또한 엄마와 연관이 있습니다.

엄마가 예~~~전에 일본 불매 전(ㄹㅇ입니다,,) 다녀오면서 사온 건강 기능 식품 (영양제)입니다. 

 

엄마 피셜 일본에 갔을 때 갑자기 허리가 너무 아파서 움직이질 못해 가이드를 통해서 일본 약을 사 먹었는데 빈속에 먹어도 속이 괜찮고 (위가 안 좋으심) 허리도 넘 말짱했다는 것입니다. 그래서 일본 약이 정말 좋구나! 하시고 무쟈게 많은 건강 기능 식품 및 영양제를 사 오셨습니다. (해외에서 영양제 플랙스 해보심? )
그중 하나인 낫또정을 리뷰해보겠습니다.

낫또?????????????
일본??????????????

이 아이를 올려야 할지 말아야 할지 ;;; 흠냐륑~~


 

 

 

 

병부터 심상치 않습니다.

일단 겁나 비쌉니다.

360정으로 굉장히 많이 들어있으며, 일본에서 직접 구매를 했기 때문에 가격은 잘 모르겠으나 인터넷으로 가격을 검색해보니 거의 20만 원 대에 판매 중입니다. 

 



일본어 모릅니다,,,,

열심히 서치 해본 결과 주요성분은 낫토균 배양 추출물 분말~~~~~~~ 머시기 머시기 있다고 합니다. (죄송)

엄마 말로는 가이드님이 대충 설명 해주셨는데 낫또에는

변비 예방, 항암 효과, 체중 감소, 골다공증 예방 등등 이 있다고 합니다.

 

또한 장 건강 및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생겼고 냄새는 말 그대로 연한 청국장 냄새가 나는데 좀 9립니다.

하루에 4알 섭취라고 하는데 저는 어릴 때는 약을 진짜 못 먹었는데 어느새 약쟁이가 되어 저 정도는 물 한 모금에 꿀꺽입니다.

약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부담이 될 듯한 크기와 양 같습니다. 

 

 

집에 계속 묵혀두다가 유통기한 지날 거 같아 먹기 시작했는데 비싼 거라고 인식을 해서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. ㅋㅋㅋㅋ 먹고 나면 다음날 무조건 쾌변합니다. ^^

비싼 가격이나 하루 먹어야 할 양이 많아서 (또한 일본 제품이라는 점,,,) 추천은 조금 어렵고 그냥 낫또를 드실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. (근데 낫또가 일본 꺼)
하지만 전 남은 것 까지는 다 먹을 예정입니다.///

 

 

 

 

끝!